John Webster
· c.1580 – c.1634 (추정)
· 거의 알려지지 않은 생애
· 동명의 사람이 1596년 영국 극단의 일원으로 독일 순회공연을 했다는 기록, 동명의 사람이 1598년 법학을 공부하기 위하여 미들 템플에 입학했다는 기록이 존재 (추정)
당시의 영국 & 드라마
· 1603년, 엘리자베스 1세 서거
· 제
등장인물들은 죽음에 내몰리게 되는데 포르노그라피의 외형이나 스릴러적인 기법, 복수와 욕망을 표현하는 화려한 색감의 영상들은 여러 상황들이나 등장인물들의 비극 자체도 하나의 이벤트로 만들어 버리는 것이다. 그런 표현 방법들이나 다분히 자폐적인 주제의식으로 인해 그리너웨이 영화에 대
대한 물음을 순수하게 무대화했다는 점에서 오히려 연극의 원점으로 돌아가는 시도라고도 할 수 있다. 파리에서의 상연 성공은 국제적으로 영향을 끼쳤으며, 영국의 H. 핀터, 미국의 E.F. 올비, 독일의 P. 바이스, 폴란드의 S. 므로제크 등이 있다. 프랑스에서도 F. 아라발·R. 바인가르텐 등이 활동하였다.
'4대비극 중 하나', '죽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라는 대사, 그 정도이지 않을까? 우리는 이미 셰익스피어에 대해 많은 공부를 했고 그 자료도 많으니 오늘 나의 관극기에서는 셰익스피어란 작가에 대한 무언가 보다 그의 대표 비극작품인 '햄릿'에 대해 분석하고 나름대로 느낌을 정리 하고자 한다.
영국 런던 간의 상업적인 관계와 이에 따른 인종 간의 갈등, 그리고 사랑과 배신 등이 이야기의 배경으로 등장합니다.
이 작품은 셰익스피어가 쓴 상업주의와 가족, 인종 간의 관계를 다룬 작품 중 하나로 평가되며, 그의 대표작 중 하나입니다. "베니스의 상인"은 비극적인 희곡으로 분류됩니다. 그러